본문 바로가기

알거리

리엔 흑모비책 한방 크림염색 리얼 후기, 엄마 흰머리 염색 대만족

728x90
반응형

어느새 저도 흰머리가 나기 시작했어요. 워낙 머리색이 검은색이라 #염색 도 잘 안되는데 흰머리가 생기니 눈에 더 확 띄게 되어서 #새치_염색 을 시작했어요.

미장원에서도 해 보고, #로레알_염색, #헤나_염색 도 해 보았는데 눈도 안아프고 머리 속도 아프지 않는 염색약을 발견했어요. 물론 기존에 있었는데 제가 몰랐던 것이죠. 지금까지 사용해 본 것 중 제일 만족스럽고 엄마에게 해 드렸더니 너무 좋아하셨어요. 2달전에 해 드렸는데 흰머리가 새로 나서 추석 연휴 기간에 해 드렸어요.

#리엔 #흑모비책 #한방크림염색

#새치용 이라 세번에 나누어서 사용할 수 있게 연모제와 산화제가 일회용으로 포장되어 있어요.

구성품

염모제(20g) 3개, 산화제(20g) 3개

트리트먼트, 염색용 빗, 장갑 및 비닐가운, 혼합용기

사용설명서

7가지 한방 성분이라 그런지 염색을 하고 나도 머리속이 아프지도 않고, 머리결도 거칠어지지 않았어요. 미장원이나 오레알로 염색 한 후에는 암모니아 냄새 뿐 아니라 머리 속이 가려운 경우가 종종 있었거든요.

전 밝게 하고 싶어서 밝은 갈색을 샀는데 제 머리색이 워낙 진해서인지 갈색이 잘 안나오지만 흰머리가 가려지니 좋았어요.

저의 엄마는 예민해서 염색하고 나면 며칠간 머리속이 가렵고, 눈도 아프고 머리도 푸서푸석해졌다고 하셨는데 리엔 흑모비책 한방크림염색으로 염색해 드린 후에는 너무 만족하셔서 미장원 안가시고 저보고 염색해 달라고 하시네요.

엄마의 머리 숱이 적기에 2회분을 적어서 전체 염색하고 남은 것으로 저의 앞머리 뿌리와 옆머리 뿌리를 염색했어요.

저는 보통 앞머리 부분을 먼저 해요. 시간을 오래 둘수록 염색이 오래가기에 앞머리부터 하고, 염색약을 바른 후 15분이 아닐 30분 이상 두고 나서 머리를 감아요.

 엄마 머리 속을 보면 머리숱도 적고, 흰머리가 굉장히 많이 생겨서 바람결에 머리가 날리면 흰머리가 너무나 선명하게 보여요. 염색약을 바른 후에는 #헤어캡 을 쓰고 30분 정도 있으면 되요

#염색약 을 바른 모습을 사진 찍으니 엄마의 머리속이 휑하네요..제마음도 휑합니다. 뒷머리는 숱이 좀 있는데...

엄마는 염색약을 바른 후 오래 두면 좋다고 생각하시는 옛날 분이라 1시간 후에 머리 감았어요.

염색이 잘 되었죠? 2개월 후에 다시 염색을 해 드려야 겠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특히 암모니아 냄새도 안나고 머리속이 가렵지 않아서 리엔 흑모비책 한방크림염색을 강추합니다~~

저는 쿠*에서 3개를 무료 배송으로 한번에 사서 엄마와 함께 사용합니다

 

리엔 흑모비책 한방 크림염색제

COUPANG

www.coupang.com

엄마가 좀 짙은 색 없냐고 해서 짙은 갈색으로 주문을 다시 했어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