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거리

카카오메이커스 꽃여행편 컬러링북 오픈 전, 두둥~

728x90
반응형

6개월 이상 여러 사람들과 머리를 맞대고

일을 한 결실이 곧 맺게 되었습니다.

수브레인의 딸이 찾아주는 엄마의 그림책_꽃여행편

10월28일 동시 오픈

수브레인 컬러링북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동시 오픈합니다.

드디어 오픈예정이 확정되어

지난주부터 알림신청이 가능하게 되었어요

 

오늘 확인해 보니 704명이 오픈을 기다리고 있네요

 

새로운 꽃여행편 컬러링북에 관심이 있다면 알림신청을 해 놓으세요. 10월 28일 알림이 갈거에요

 

올 초 수브레인에서 5번째로 기존과 다른

꽃컬러링북을 제작하여 반응이 좋았어요

곧바로 꽃여행을 컨셉으로

기획을 했어요.

5월에 플로리스트와 플라워 카페에서 기획회의를 했었죠

 

꽃과 여행에 대한 자료를 수집하여 도안작가에게 자료를 보내면서

컬러링 도안에 이야기를 담을 수 있고 추억어린 꽃여행 컨셉으로 도안을 의뢰했어요

 

플로리스트, 채색작가와 미팅을 통해 컨셉에 변화가 생기고

도안의 방향이 좀 바뀌였어요.

원래는 9월경에 출간하려고 했는데 도안 수정으로 한달 연기되었죠

 

2명의 채색작가가 인쇄일정에 맞게 열심히 채색을 해 주어서 이지컴에서 드럼 스캔을 하여

편집작가에게 도안, 스캔자료, 원고를 넘겨주었어요.

 

인쇄소에서 예쁘게 인쇄하여

드디어 지난주에 따끈따끈한 신간 꽃컬러링북<딸이 찾아주는 엄마의 그림책_꽃여행편> 을 받았어요

 

하나의 컬러링북이 세상으로 나오는데 여러사람 의 손을 거칩니다.

기획하고 도안을 그리고, 색을 입히고 멋지게 편집하여 인쇄기를 통과하여

꽃향기를 품은 한 권의 컬러링북이 완성되기까지

많은 시간과 여러 사람의 땀과 노력이 있었습니다.

6번째 수브레인 컬러링북인 꽃여행편이 드디어 내일 카카오페이커스에서 판매를 시작합니다

2022년10월28일 오후 5시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