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거리

2022년 신세계백화점 크리스마스 장식, 롯데백화점 크리스마스 트리

728x90
반응형

지난 일요일 한국 거제도에서 2개월간의 가을 휴가를 마치고 캐나다로 돌아가는 선배언니 부부를 만났어요.

선배 남편인 랍이 남대문 시장을 궁금해 해서 남대문에서 만났어요

남대문을 구경하기 위해서 회현역 5번 출구에서 만나기로..

일요일에도 남대문의 먹자골목은 사람들로 붐볐어요. 선배 부부가 일찍 도착해 구경했는데 너무 춥다고 식당으로 직행.

 

신세계 식당가로 가서 중식당인 호경전으로 결정하고 추운 날씨에 딱인 짬뽕과 굴짬봉, 짜장을 먹으며 캐나다 이야기 서울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호경전의 면류는 거의 2만원대, 가격에 비해 맛이 뛰어날 정도는 아닌데 사람들이 줄을 서서 좀 의아했어요.

내 입맛이 저렴인가?

 

 

선배언니와 랍은 거제도의 매력에 푹 빠져서 내년 가을 휴가 2개월도 거제도에서 보내려고 이미 선금을 줬다고 해요. 거제도 좋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제가 가보질 못해서..

선배가 묵었던 곳이 거제도 숙소가 빌라인데, 3,4층이 복층구조로 되어 있어서 한국 친구들이 방문하고 다들 좋아했다고 해요. 내년 9월에 꼭 거제도로 여행오라는 선배언니, 저도 가고 싶어요

 

해가 지자마자 선배부부를 이끌고 신세계백화점의 크리스마스 장식을 보러 나갔어요. 중앙우체국 앞에 사람들이 신세계백화점의 크리스마스 장식을 보려고 몰려있었어요.

Magical Winter Fantasy

선명하고 뛰어난 영상미로 진짜 마술같은 신비한 겨울 느낌이었어요. 영상을 짧았으나 잠시 쉬고 다시 보여주어서 사진을 찍거나 영상 촬영을 할수 있어요. 사람들이 몰려 있는 곳마다 안전요원들이 있어서 사람을 통제하기도하고 안전하게 길을 유도하기도 했어요

22 신세계백화점 크리스마스 장식

신세계백화점의 크리스마스 장식은 본점의 벽, 파사드 전체를 활용한 영상이라 바로 앞에서는 볼 수 없지만 건너편에서 보기에는 편해요.

중앙우체국 앞보다는 한국은행사거리쪽으로 조금 내려온 곳이 보기 좋아요. 2층 커피숍이 있다면 딱 좋을텐데

중앙우체국에 스벅이 있긴 하지만 사람들이 많기에...

 

롯데백화점의 크리스마스 장식을 빼놓을 수 없겠죠

지하도보다는 지상으로 걸어가며 롯데백화점의 크리스마스 장식을 봤어요.

백화점 벽면 사이 사이 영상도 보였고, 입구 쪽은 녹색잎과 전구로 마치 포토존처럼 만들어놔서 사람들이 사진 찍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Chrismas Deam Moment

우리나라에서 크리스마스는 종교와 상관없이 신나고 즐거운 날이죠. 연인들은 사랑을 속삭이고 아이들은 선물로 들뜨죠.

전 집이 좋아요 ㅎㅎ 사람 많은 곳은 콘서트장 아니면 좋아하지 않아서

오랫만에 큰 크리스마스 트리를 보네요

코로나로 지친 사람들을 위해서 백화점들이 멋진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네요

사람들이 많아서인지 다들 마스크를 잘 착용하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고 있었어요

내년에는 마스크를 벗고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을까요?

 
반응형